라식 라색 소프트렌즈 끼고 있는데 라식이나 라색이나 시력교정 가능한가요?
제 나이는 18살이고
여자이고요
1.안경쓰다가 불편해서 소프트렌즈끼고있는데
1년정도 꼈구요
학교다닐땐 매일끼거든요
안경점에서 시력이 0.1안된다고했어요 난시나 근시같은건
한쪽만 살~짝 있다고 들었구요 신경쓸정도는아니래요
안경이나 렌즈안끼면 정말 안보여요
라식이나 라색 가능한가요?
나이는 언제 하는게 가장 좋은가요 빠르면 좋겠는데..
2.안경 썼다 안썼다하면 정말 시력이 나빠지나요?
3.다빈치,아마리스 수술 등이있는데 이것도 시력 교정인가요?
무엇인가요?
4.하면 라색이나 라식이나 다빈치 어쩌고,,다 가격은 어느정도 하나요
대충 몇백선이라고...
5.부작용이런건 확률이 높나요?안전하죠?
라식 라색
추천 Hit순위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라식 라색관련 추천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수술은 만18세이상 6개월간 시력의 변화가 없는 경우에 가능하구요
1. 라식이나 라섹은 모두 정확한 검사 후 수술 가능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3. 둘다 시력교정수술입니다.
5. 부작용을 막기 위해선 우선 정밀한 검사를 위해서 검사전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셔야하구요
정밀한 데이트를 통해서 어떤 수술이 가장 질문자님의 눈의 상태에 유리한 수술인지 결정을 하는 것이 중요하구요
< 라식수술 검사 시 주의사항 >
1. 랜즈 착용하시던 분은...
정확한 검사결과를 위해, 렌즈를 착용하시는 분의 경우 검사일로 부터 소프트렌즈의 경우 5~7일 정도, 하드렌즈의 경우
2주이상 착용을 금해주시고, 대신 안경착용으로 각막의 물리적인 자극으로 부터 자유롭게 합니다.
(이유, 렌즈의 경우, 각막에 물리적인 힘을 주어 시력을 보정하는 형태임으로 각막이 일시적으로 착용하는 렌즈에 맞도록 변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검사가 그냥 진행된다면, 렌즈로 인하여 변형된 각막상태로 검사를 할 수 있게 되므로, 정확하지 않는 검사 데이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변형된 각막의 형태가 원래의 각막 상태로 복원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아야 합니다.)
2. 검사 당일 착용하고 계신 안경이 있으시다면 지참하여 내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자가용으로 내원 시 운전은 직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검사 항목중 망막검사 시 약물 효과로 인하여, 3~4시간에서 반나절 정도 다소 어지럽거나 가까운 거리를 보시기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4. 검사 소요시간은 약 1시간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5. 검사 당일에는 너무 진한 화장은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6. 검사 전일에는 과음을 하지 않습니다.
※ 라섹, 웨이브프론트 등 레이저로 굴절시력을 조정하는 모든 수술 포함
그리고 수술전에도 꼭 지켜야 할 것들을 지켜 주시는 것
< 수술전 주의사항 >
1. 렌즈 착용시에는 각막이 붓거나 뒤틀릴수 있으므로 반드시 렌즈착용을 중지하고 각막이 정상적으로 회복된 후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소프트렌즈 약1주일, 하드렌즈2주 이상)
2. 수술당일 향수와 화장은 하지 않습니다.
3. 수술전날 과음이나 과도한 업무나 장시간의 컴퓨터 사용이나 독서, TV시청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수술 후 바로 운전할 수 없으므로 수술전 내원시에 자가용 이용시 보호자와 반드시 동반하셔야 합니다.
수술 당일 주의사항
1. 수술중에는 눈 앞에 보이는 포인트 불빛을 잘 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수술 직후 3시간 정도는 눈이 시리고 충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눈물이 많이 날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날이면 이러한 증상은 모두 사라집니다.
3. 수술직후 가능하면 바로 귀가하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당일 운전은 절대 삼가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5. 수술 당일 어떠한 경우에도 눈에 충격을 주거나 손으로 눈을 비벼서는 안됩니다.
수술후 주의사항
1. 수술후 약 1주일 동안은 수면시 보호안대를 착용하십시오.
2. 수술후 첫 일주일 동안은 눈을 문지르거나 외부 충격을 줘서는 안됩니다.
3. 세안은 수술한 당일과 다음날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비누 세안이나 샤워는 수술후 3~4일 후에 가능합니다.
4. 화장은 수술3일 후부터 가능하며, 눈화장(쉐도우, 아이라인)은 2주후부터, 마스카라는 3주후부터 가능합니다.
5. 파마와 머리염색은 수술후 한달이 경과한 후에 가능합니다.
6. 조깅, 헬스, 요가등 신체접촉이 없는 개인운동은 1주일 후부터 가능하며, 수영은 2주 후부터 가능하지만 반드시 수경을 착용해서 외부 충격이나 이물이 들어가는 것을 막는 것이 좋습니다.
7. 수술후 수일간은 장시간의 독서나 TV시청, 컴퓨터 사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 음주는 2주 동안은 금하시고, 과음은 1개월간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후에는 잘 관리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식 라색소프트렌즈 끼고 있는데 라식이나 라색이나 시력교정 가능한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