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 치료 조루 치료 시술에 대한 문의입니다.
조루 증상이 있어서 치료를 하려고 하는데요-_-;
수술적인 방법이 크게 두가지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나는 배부신경차단술, 또 하나는 약물주입법인데,
배부신경차단술은 칼로 절개하는 방식이라 별로 마음에 들지 않고, 또한 부작용도 어느정도 있다고 하더군요.
약물주입법을 생각하고 있는데, 우선 궁금한게 병원을 몇군데 가보니까 다들 주입하는 약물이나 방식이 다 다르더군요. 어떤 곳은 귀두에 펄레인을 주입하기 때문에 확대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고 하고, 다른 곳은 음경에 주입을 하기 때문에 모양에 전혀 변화가 없다고 하고...또한 넣는 약물도 여기저기 다르고;;;
도대체 뭐가 맞는건지....그리고 여기서 정말 궁금한게 있습니다. 약물주입법은 부작용이 정말 전혀 없습니까?
물론 약물을 주입했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덜 나타난다 이정도는 괜찮습니다. 한달 안에 다시 주입한다고 의사가 그러니까....안그렇더라도 뭐 돈 날리는 셈치면 되는데 문제는 정말 문제시 되는 부작용을 물어보는 겁니다.
배부신경차단술 같은 경우는 발기가 안된다고 항의하는 글도 꽤 보이던데, 약물주입법도 발기 문제 뿐만 아니라 우리가 모르는 다른 문제가 있지는 않은지...
조루 치료
추천 Hit순위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조루 치료관련 추천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조루의 정의 부터 하겠습니다. 조루의 경우 두가지 측면에더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페니스(귀두)자체가 예민한 것입니다. 이경우에는 바르는 마취연고 등을 바르면 효과가 좋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바르는 연고를 바르는 것도 좋으나 조금 귀찮은 것이 있고, 배부신경차단술을 하게 되도, 바르는 연고 정도의 효과를 내나 할때마다 바르고, 물수건으로 닦아주는 것을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다만 수술시 부작용으로 출혈과 감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님께서 말씀하셨던, 발기가 안된다고 하는 경우에는 약 45세 이후의 수술입니다. 자칫하여 신경을 짤라 둔하고, 그 시기에 남성호르몬이 떨어지는 것이므로 두가지가 겹쳐 발기부전이 올 수도 있습니다.
페니스의 예민이 아닌데, 조루가 있다면 이는 사정을 담당하는 중추의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1에서 출발하여10에서 사정을 한다고 가정하면, 신경성 조루의 경우에는 약 5에서 출발하여 같은 속도로 10에서 사정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우에는 수술을 해도 효과가 없으면 약물(복욕)치료를 할수 있습니다.
조루의 치료는 이렇게 배부신경차단술, 마르는 마취젤리, 약물치료 가 있습니다. 자신이 어디에 속하는지는
병원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바르는 마취젤리를 사용하셔서도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귀두약물주입입니다. 이 시술은 조루의 목적으로 나온 것이 아닌 귀두 확대가 목적입니다만, 부수적인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허나 페니스 자체의 조루가 아니라면 확대의 효과는 있으나 조루해결은 되지 못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님의 궁금증에 조금이나마 해결이 됐으면 합니다.
민감한 부분에 직접 손을대는 수술을 하시면
다른곳들보다 부작용이 많겠죠..
그래서 조루에 관한 수술은 많이들 기피하는 것중에 하나입니다.
의사분과 상담해보시고 정말 필요하면 수술하시는것도 좋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약물을 활용하시는 쪽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쫌만 있으면 유럽에 있는 먹는조루치료제도 곧나온다하고
이건 효과도 좋고 부작용도 그리 크게는 나타나지 않는다네요..
사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좋아질꺼라는 자신의 의지겠죠..
힘내세요!!
부작용이 오면 심각합니다.
일부 발기불능이라 그렇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군요.
또 한번 수술을 하면 돌이키기도 쉽지 않죠..
조루의 경우 기질성 조루라면 수술이 효과가 있을수도 있지만
사정중추의 이상에서 오는 조루라면 과연 배부신경 차단술이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고로 수술은 별로고 약물이 좋을 듯 합니다.
일단 병원에 가보시는게 가장 중요하고요.
조루는 병원에 가셔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고는 치료등이
쉽지 않으니까요 병원 가보세요.
요즘은 먹는 조루약등도 나온다고 하니까요.
그런것도 한번 알아보심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조루 치료조루 치료 시술에 대한 문의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