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라식 수술 마이크로라식 좋은수술맞나요?
시눈이 너무나빠서 시력교정 수술을 생각하고있어요...
근데 마이크로라식이좋다던데...
마이크로라식수술은 어디가 잘하죠?????????
시력교정수술하려고하는데 마이크로라식수술이 좋은 수술이라고 많이들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마이크로라식수술받으려고하는데 어디가 마이크로라식수술을 잘하는지 잘몰라서요.
마이크로라식 잘하는곳이랑 비용이 궁금합니다
마이크로라식수술받으신분이 알려주세요
마이크로 라식 수술
추천 베스트내용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마이크로 라식 수술관련 추천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마이크로 라식수술을 받았었는데 정말 강추에요^^
일단 답변을 드리자면 마이크로 라식경우는 일반 라식과 차이점이
라식은 각막의 일부를 절삭도로 절개를 하고 아래부위를 레이저로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잘리는 각막의 일부를 절편이라고 합니다.
이 절편의 두께가 과거에는 150 마이크론 정도였는데 이것을 일반 라식이라고 하구요..
그러면 남는게 너무 적으니까 수술할 수 있는 범위가 줄어들지요...그래서 절편을 최소화 해서 보다
많은 사람을 라식으로 수술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마이크로 라식입니다.
이 때 마이크로 라식의 절편은 100 마이크론 안팎이라고 하네요
무조건 라식이다 마이크로라식이다 할 것은 아니므로 잘 판단하시고 좋은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수술전에 모든분들이 다 똑같겠지만 결정하기 전에 '이게 대체 정말 안전할까? 이러다가 더 나빠지면 어쩌지?
뭐가 잘못되면 어쩌지?' 란 딜레마에 빠지기 쉬울것입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 중 라식 수술한 사람들은 모두 100%만족을 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검사 받은 병원들 중 저는 가장 믿음이 가는곳이 있었는데요, 이는 수술전 검사를 정말 꼼꼼하게 한다는
부분이 신뢰가 갔습니다. 병원은 바쁜듯 하면서도 두신간여의 검사를 배려있게 진행해 줬답니다.
그리고 오픈된 공간이 신뢰감도 더해주는것 같았지요.
수술이 시작되자 긴장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정말 이처럼 간단한 수술도 없네요-_-;
안약 넣고 마취되면 뭐 아무것도 못느끼죠
그리고 기계가 내려와 녹색 불빛만 열심히 따라가다보니 뭐 좀 있다 한쪽이 끝나더군요!
그렇게 양쪽을 마치고 수술실에서 나왔습니다.
병원에서 결과가 아주 만족스럽다는 얘기를 들으니 제 만족은 두배가 되었답니다.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적어보았습니다.님도 검사부터 꼼꼼히 잘 받으시고 좋은 시력으로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중학교 때부터 안경을 착용했지만 익숙해지기보다는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대학교 입학때부터 콘택트렌즈를 착용했지만 그 또한 눈에 좋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십여년전부터 시력교정술을 받고 싶었지만 혹시나 모를 부작용때문에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였습니다.
이번에 고향 친구들의 수술 경험담을 듣고 저도 용기를 내어 검사를 받기로 결심하고
전화로 예약을 했습니다.검안사님이 시키는대로 두 시간여에 걸친 39가지의 눈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도 좋고..상담도 자세히 해줘서 믿음이가 수술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수술 전 날 왜 이리도 걱정되고 두려운지.....잠도 제대로 못 자고 사무실로 출근했습니다.
사무실에서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관계로 그 날도 눈이 많이 피로한 상태로 갔습니다.
수술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동안 긴장이 많이 되고, 걱정이 가득 하드라구요.....
저는 마이크로라식과 TF1웨이브마스터 수술을 받았는데 수술시간은 14분 정도 였고,
수술하는 동안 통증은 하나도 없구요, 레이저 소리와 타는 냄새 잠깐 그리고 수술이 끝났습니다.
침대에서 일어나는 순간 시계가 바로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어떻게 14분의 수술로 몇십년간 보이지 않던 눈이 보이는지 믿기지 않았습니다.
깨끗하진 않지만 조금 뿌옇게 멀리 있는 사물이 보여서 계속 자랑했어요.
그 다음날 일요일인데도 출근하셔서 검사해 주시고.....
수술한 지 4일째 되는 날 시력 검사를 했는데 좌 1.0, 우 1.2 가 나왔습니다.
오전은 괜찮은데 사무실에서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까 오후가 되면
눈이 뻑뻑한 건 있지만 그래도 안경없이 지낼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걸 왜 이제서야 수술을 했는지 모르겠다고 주변사람들한테 입버릇처럼 말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혹시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쪽지 보내주세요~^^
마이크로 라식 수술마이크로라식 좋은수술맞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