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어학 연수 이번 겨울 단기 어학연수
제가 이번 겨울방학때 단기 어학연수를 가고 싶습니다.
음. 생각하고 있는 나라는 호주나 캐나다 쪽인데요.
목적이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거거든요. 그래서 어떤분은 필리핀쪽도 괜찮다고 하시는데..
저희 부모님도 잘 모르셔서 어디로 가야할지.
제 친구와 함께 가기로 했구요.
지금에서야 준비하면 늦었나 싶은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호주.캐나다 쪽 비행기 비용. 연수비용 갈켜주시구요.
마찬가지로 필리핀 쪽 비행기 비용. 연수비용좀 갈켜주세요.
^^* 연수를 다녀오신 분이시면 더더욱 좋겠네요.
아! 어학연수를 가기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절차좀 가르켜 주세요.
단기 어학 연수
추천 베스트내용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단기 어학 연수관련 추천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교육법인] 캡틴쿡 문화교류원 한국사무소입니다.
이번 겨울방학 뉴질랜드 영어캠프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모집중입니다. 현지의 정규 공.사립학교에서 현지의 학생들과 같이 정규수업을 체험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부모님들이 걱정하시는 것이 홈스테이 입니다. 홈스테이 같은 경우 저희 프로그램은 학교의 교장선생님의 추천에의해 중상층가정, 현지의 같은또래가 있는 가정 (물론 남자여자 구별해야죠.) 으로 홈스테이를 합니다. 이는 아이들이 없는 가정이나 남자여자가 구별없이 들어 간다면, 나중에 아이가 홈스테이에 적응을 못하고 혼자 외롭게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저희는 아이가 홈스테이에 적응을 잘할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것입니다.
당사는 현재 당사의 모든프로그램을 직접 뉴질랜드에서 주관하고 있는 주관사이며, 프로그램 진행기관입니다. 당사의 프로그램을 당사의 협력기관(홈페이지 회사소개란중 참고)이 아닌 곳에서는 절대 홍보할 수 없으며,유학원처럼 여러나라의 프로그램을 받아 홍보하는 유학알선행위만을 하는곳이 아님을 다시한번 공지하는 바입니다.
당사의 본사인 [교육법인]캡틴 쿡 문화교류원은 뉴질랜드 정규학교로 부터 한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유학프로그램에 대해 위임을 받아 진행하는 뉴질랜드에서도 유일한 정규학교 Agent로써 이는 그동안 당사를 통해 한국의 자매결연 학교장님이하 많은 분들이 직접 확인하고 현재까지도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참고)
뉴질랜드 현지에 본사를 둔 [교육법인]캡틴 쿡 문화교류원은 1996년 이후 현재까지 한국학생들의 뉴질랜드교육체험과 유학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다시한번 말씀드리며,일반 유학원과 당사를 혼동하시어 같은 유학알선업이라고 소개하고 있는 유학원이 있다면 언제든 진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는 http://nzinfo.co.kr 입니다.
이번 12기 동계 뉴질랜드 단기영어연수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모집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들어 오시면 프로그램일정과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영월 중,고등학교 문병완 교장선생님과 뉴질랜드 공립 글랜이든 스쿨의 Terry Hewetson 교장선생님입니다. (두 학교는 현재 자매결연이 맺어져 있는 곳입니다.)
성남의 금빛초등학교 김광희 교장선생님과 뉴질랜드 글랜에이본 스쿨의 Mrs.Janice Vermeulen 교장선생님과 Mrs.Sally Smith 교감선생님 그리고 당사의 김세훈 대표입니다.
( 자매결연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셧을때 사진입니다.)
뉴질랜드 블록하우스 베이 스쿨의 운영위원단이 자매결연을 위해 강원도 교육청 교육장님과 협의를 한다는 기사입니다. (강원일보 2005년 9월 6일)
국내의 교장 교감 단 선생님들이 뉴질랜드의 현지 정규 수업 참관 모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시에 있는 글랜이든 스쿨의 학생들과 당사의 회원입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시에 있는 블록하우스 베이 스쿨의 학생들과 당사의 회원입니다.
홈스테이 가정집 앞에서 현지아이들과 당사의 회원입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시에 있는 블록하우스 베이 스쿨의 학생들과 함께..
뉴질랜드 오클랜드시에 있는 힐탑 스쿨의 학생과 당사의 회원입니다.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는 학생의 집에서 홈스테이를 하고 있는 당사의 회원입니다.
비용에 관한 사항은 윗분들께서 다 말씀하셨네요. ^^
국가선택에서는 예산이 가능하다면 캐나다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캐나다의 겨울이 춥다는 건 일반적인 사실이지만
서부의 밴쿠버와 빅토리아의 경우엔 겨울에도 영상의 기온이
유지되는 곳이므로 추위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의 정취와 레져도 즐길 수 있지요.
짧은 기간동안 다녀오시는 연수인만큼 높은 교육 퀄러티와 우수한 환경에서
공부하시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캐나다를 추천드립니다.
캐나다 전체 사설학원/대학부설 무료 수속
캐나다 교육 컨설팅 J&C Cultural Exchange
http://www.JNCcanada.com
TEL : 02-3437-0751~2
FAX : 02-3437-0730단기 어학 연수이번 겨울 단기 어학연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