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0일 토요일

병원에서 받는 비만 프로그램이 좋은건가요? 비만병원추천 정보

병원에서 받는 비만 프로그램이 좋은건가요? 비만병원추천 정보

비만병원 병원에서 받는 비만 프로그램이 좋은건가요?


몇달 사이에 갑자기 불어난 살로 병원에서 비만 프로그램에 등록을 했어요.
한번가면 주사만 거의 80~100대(살이 잘 빠지도록 도와주는 주사래요) 맞고 무슨 마사지 같은거 하고 그러는데요.
그게 효과가 있나요?
따로 운동도 하고 먹는양도 줄였습니다. 간식은 거의 안먹구요.
그렇게 꾸준히 오래하면 물론 살은 빠지겠지만 제가 궁금한 건
병원에서 그렇게 치료받는 프로그램이 몸에 좋은건가요?
물론, 인위적으로 살을 빼게 도와주는 주사이기 때문에 좋을거라고 생각은
안하지만 몸에 나쁘다거나 나중에 부작용이 있다거나 하지 않나요?
경험 있으신 분들이나 이쪽으로 해박한 분의 답변을 간절히 기다립니다.


비만병원정보모음추천 비교&검색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비만병원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 직업은 약사입니다. 좁은 약국에서 하루종일 지내고 밤늦게 야식먹고 하다보니 살이 많이 찌더군요..정상체중에서 15킬로 오버되었었죠..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에 6개월정도 계획으로 차분하게 약물,운동,식이요법을 병행해서 15키로 뺐읍니다.. 도움이 될까 싶어서 글 올립니다 직업이 비슷한 계통이다보니 비만프로그램이나 비만클리닉에서 처방하는 약에 대해서 잘 알고있는데...솔직하게 별로 도움안됩니다.. 아주 고도비만인 사람의 경우에 약간 도움이 될까? 제가 택했던 방법은 우선 식이요법 아침은 아주 든든히 먹고 점심에 과일쥬스(토마토2개+배 반개 직접 갈은것)먹고 저녁쯤에 좀 출출하길래 이때 약간의 과일과 두유를 맘껏 먹었읍니다 그래도 배가 고픔이 느껴지길래 병원에서 처방되는 아디펙스라는 식욕억제제를 써서 처음 한두달 정도 배고픔을 이겨냈죠..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게 살이 빠지는 단계에 이르는 것입니다..살이 빠지기 시작하면 운동한만큼 계속 살이 빠지게 되죠..근데 그 단계까지 이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운동은 주 5일이상 하루에 한시간 반씩 운동 꾸준히 했고요.. 지금은 살도 빠지고 운동해서 몸짱에 가깝게 되었네요..ㅎㅎ 비만클리닉, 비만프로그램 그런것 도움안됩니다.. 가장 좋은것은 식이요법+운동 ... 이것만으로 힘들다면 약간의 약물요법 이것으로 충분하고 가장 확실합니다..
저도 병원에서하는 비만클리닉 다녔거든요 일주일만에 6키로나 감량이 되긴 하더군요 살이 빠지긴하는데요 그 담부터는 좀더디게빠지더군요 마니 괴롭습니다 그리고 위장에 무리가 마니가구요 피부도 상당히 안좋아집니다 약 때문에 식욕이없어 지긴하지만,약을 안먹고나서는 뭐랄까 조절하는 부분에서 마니힘듭니다 요요현상 대박이구요 글구 중독성이 강한거 같드라구요 그냥 운동하고 식이요법으로 빼는게 몸에도좋고 자기자신 스스로가 조절하는 능력이 생기기도 하니까 그만큼 유지하기도 더쉬우실겁니다^^


비만병원병원에서 받는 비만 프로그램이 좋은건가요?
비만병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