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패키지 제주도여행을 하려는데, 버스패키지투어관광 어떻습니까?
제주도관광패키지는 얼마나 싸죠? 패키지버스투어는 좋아요? 강매를 한다거나, 자유시간은 얼마나 주는지 궁금합니다.
제주도여행패키지정보모음추천 순위선정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제주도여행패키지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윗 분의 말씀에 저도 동감합니다.
항공권 따로 끊고 미리 숙박 정하고 예약하셔서 다녀 오시는 방법이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하시는 것이 패키지보다 오히려 더 저렴한 금액이 듭니다.
지금은 비수기라 더욱 수월할 것이구요.
얼마전 가족여행의 일정이 급해서(갑자기 떠나느라 항공권을 구하기 번거로울 것 같아)할 수 없이 유명 여행사의 버스 패키지를 다녀 왔는데 기가 막혔습니다.
유명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비싼 금액의 패키지 상품이었는데도(결코 싼 금액이 아니었음에도)들르는 곳마다 물건 파는 곳이더라구요.
앞으로 개인적으로 예약을 해서 제주도를 다녀온다면 가겠지만 모임 등에서 단체로 제주 버스투어을 간다면 절대 가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여행지를 변경하자고 할 것입니다.
관광지란 이름하에 거의 장사하는 곳만 찾아다니며 강매아닌 강매를 하게끔 유도합니다.
다음 목적지에 가며 제주도 역사에 대한 얘기를 시작하며 다음 목적지의 판매물품에 대한 소개와 설명을 합니다.감귤농원에 가서 감귤에 대한 설명 잠깐 하더니 상황버섯을 팔고 성읍 민속마을에 가서는 거의 설명없이 바로 판매장으로 가서 말뼈가루와 오미자 등을 파는 식이더라구요.
그 외에도 특산품 판매점,토속 음식점 소개,수산물 선물코너 등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도착하기 직전까지 데리고 다니더군요.
언뜻 생각나는 곳만 이 정도입니다.
물론 어느 정도는 우리도 이해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도가 너무 심하니까 문제입니다.
관광은 뒷전이고 판매와 쇼핑이 우선인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치 쇼핑관광을 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같이 가신 분들이 오죽하면 약장사를 따라 온 것 같다고 했을 정도였습니다.
정말 스트레스 무지 받고 왔습니다.
저는 이번이 세 번 째 제주도 방문이었는데 요즘 다녀온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니 최근에는 거의 이렇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는 관광이 우선이고 판매는 부수적이었는데 요즘은 해도해도 너무하더군요.
저는 제주도청과 문화관광부 홈페이지에 항의글을 올리려고 한참을 생각했을 정도였습니다.
자유시간은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겠지만 장소에 따라 한 시간 정도,혹은 두 시간 정도 주더라구요.
버스관광은 말리고 싶네요.
안내책자와 지도만 있으면 차를 렌트해서 다니는 것도 괜찮구요.
택시관광은 이렇게 심하게 판매처로 유도하지는 않으니까 버스관광보다는 나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비수기라 항공권과 숙소 예약하기가 수월할 테니까 계획을 잘 세워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제주도여행패키지제주도여행을 하려는데, 버스패키지투어관광 어떻습니까?
제주도여행패키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