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어학 연수 방학동안어학연수를생각하고있는데요...
저 나이는 20살이구요
이번 여름방학2달동안 어학연수를가고싶습니다..
제가 다니는 학교가 병원관련된곳이라 영어가 필요로하네요...
저는 정말 초보인데 어학연수가면 잘적응할까요?
가면 어디로가면좋을지.... 비용을 어느정도될지...우리나라돈으로따져서말이죠...몇불..이런거 헷갈려서요...
2달다녀와도 어느정도 영어실력이늘어나는가요??
가르쳐주세요
ㅜㅜ
방학 어학 연수정보모음추천 Rank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방학 어학 연수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 생각중이세요?님한테 정말 괜찮은 정보일 것 같아서요.^^저는 영국에서5년째 유학중인 학생입니다.영국영어보다 미국영어를 알아주는 곳은 한국 뿐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만큼 영국영어가 국제사회에서 고급영어로서 통용된다는 말이 되겠는데요.어떤나라의 말을 배우려면 그나라의 언어의 발생지를 가야하듯이영어연수를 하려면 영어의 발생지인 영국에서 하는게 정석입니다.
일단 미국처럼 비자받기도 어렵지않고 유럽이라서 연수중에 종종 인접국가도 갔다올 수 있어서 좋습니다.그자체가 유럽여행이 되는 거죠.^^작년 7월에는 파리 3박4일 갔다왔구요. 9월에 일주일간 북유럽 갔다왔습니다.^^ 다음으로는 학교에 홀리데이내고 11월말에 그리스 터키갔다왔구요.^^
개인적으로 봤을 때 영국만큼 영어 공부하는데 있어서 좋은 조건이없습니다.우선 학비가 싸고 (학비는 비싼곳 부터 싼곳 까지 다양합니다. 런던의 저렴한 학교는 28주에 보통200만원) 자신이 노력만 한다면 처음 한달이후의 생활비는 들지 않는 다는 것이죠.학생비자로 파트타임 job가 가능하다는 말입니다.저의 경우만봐도 비행기값(100)어학원 7개월 등록금(200) 한달생활비(80)를 400만원내에서 해결했습니다.영국어학연수를 위한 비용이 생각보다는 적을 겁니다. 다른 나라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생각 됩니다. 영국 물가가 비싸긴 합니다만, 물가 만큼 인권비도 비쌉니다. 최저임금 시간당 9000원으로법으로 정해져있습니다.(4.85파운드) 아르바이트를 해서 오히려 돈벌어 가는 분들도 종종있습니다.한달이후에는 아르바이트를 통해 생활비충당하고. 남는 돈은 나중유럽여행을 위해 저축합니다.보통 영국으로 오신 분들은 공부를 다마치시고 한달가량 유럽여행을 떠나시거든요. 정말 일석 이조가아닌가 싶네요.한국에서는 유럽여행 한달하시려고 3,4백은 기본으로쓰는데 말입니다.
여러모로 영어 어학연수를 생각 하고 계시다면 정말 영어의 나라 영국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오셔서 유럽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더 궁금하신것 있거나 영국에 관심있으신분은 쪽지로 질문주세요^^
영어가 초급 수준이시고 2달이면 필리핀 쪽이 어떠실런지...
저도 잘 몰랐는데 필리핀은 1:1 맨투맨 수업과 1:4 1:8 수업으로 6시간 공부하고 1시간은 토익수업을 한다더라구여. 대부분 4교시 수업하잖아요. 초보자들한테는 필리핀이 좋다고 합니당.
비용도 적게 들구여. 그래서 대부분 필리핀에서 3개월 내지는 6개월 연수 받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앤 뒤에 캐나다나 호주로 연계 연수를 간다고 합니당.
방학 어학 연수방학동안어학연수를생각하고있는데요...
방학 어학 연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