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지방 이식 수술 자가지방이식 수술 잘 하는곳
안녀하세여~
제가 볼에 살이 없어서 더 말라보이구 아파보이구 나이들어보이거든여~
그래서 자가지방이식수술 하려구 맘은 먹었는데...
부작용도 걱정되구,여름에 해두 덧나지 않을지도 걱정되구,
얼마나 달라질지도 걱정, 뭐 다 걱정스러워서...
자가지방이식수술을 받아 보신분이나
잘 하는곳을 아시는분 소개를 받고 싶어여~
저한텐 중요한 정보이니
아시는 분은 좋은 답변 기다립니다..^^*
광고성 글은 싫어여,,믿을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합니다..
내공걸었구요,,도와주세요~ㅜㅠ
자가 지방 이식 수술정보모음추천 순위선정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자가 지방 이식 수술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볼살때문에 고민이시군요. 저두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한후에 원체 얼굴살이 없었는데 볼살이 완전히 싹~빠져버려서 보는사람마다 어디아프냐는둥, 안보는사이 팍싹늙었다는둥..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지난 2월달에 지방이식 했구요,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수술하기전에 주변에서 말하길 "여러번 지방이식해도 다 흡수 된다더라..","수술후에 하루가 다르게 눈에 띄게 줄어든다더라"등등 우려의 얘기가 많았습니다만, 실제로 수술받은사람이 하는얘기가 젤 정확하잖아요. 그 친구말로는 두세번 수술을 받으면 거의 반영구적이라면서, 그것두 어떻게 수술하냐에 따라 다르구 사람에 따라 또 트린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컴플렉스로 스트레스받을바엔 어찌되던간에 수술을 해보는게 나을듯해서 결국 수술대에 올랐습니다.
지금 수술받은지 6개월째 접어들고 있는데..생각보다 지방의 생착력이 뛰어나더라구요, 물론 첨에 주입한거보다 조금 줄어서 지난달에 추가로 주입받았는데,(참고로 지방은 첨에 할때 뽑은거를 냉동보관했다가 다시 재주입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만 제 생각에는 그만 해도 될듯하네요. 아, 그리고 수술후에 볼이 팽팽해 지니간 정말 생기 있어보이고 어려보입니다. 남자친구도 반대하더니 지금은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네요.
수술결심하시면 일단 전문의에게 상담많이 받아보시는게 좋을것 같구요. 저 같은 경우는 청담동에 위치한 작은윤곽이라는 성형외과에서 수술받았습니다. 수술결과로 봐서는 잘하는 병원인건 확실한것 같으니깐 나중에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아무쪼록 수술잘되시길 바랄께요^^
자가 지방 이식 수술자가지방이식 수술 잘 하는곳
자가 지방 이식 수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