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 병원 제모 전문 병원서 시술 후 부작용?
평소에 털이 많아서 제모에 관심이 많은데
특히 레이저 제모라는게 영구 제모라고 해서 관심이 더 가요
하지만 부작용 얘기를 왕왕 들어서 선뜻 맘이 안 내키는데
요즘에 제모 전문 병원 얘기를 들어서요
제모 전문 병원서 레이저 제모를 받고 혹시
부작용이 있으셨나요?
아님 정말 잘해서 믿을만 한가요?
제모 병원정보모음추천 베스트내용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제모 병원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외국 사이트에서 주로 있는데 가끔 자료를 퍼서 나르께요.
영구제모 가능하구요...영구제모라는게 없다는 말은...기계가 제모전용 기기가 아니라 그런거죠.
스무스쿨은 국내에서 만든 IPL 제모장비라고 하구요..외국 사이트에는 장비가 없네여..아마 국산 장비라서 그런가?ㅜ.ㅜ
소프라노제모는 이스라엘에서 만든 다이오드레이저라고 합니다.
데필라이트는 소프라노하구 같은 레이저로 국산 장비라고 합니다.
(아마 국내에서 소프라노나 데필라이트가 가장 저렴할 꺼에여.대신 제모가 깨끗하게 되려면 쫌 오래걸리죠...)
여기 후기를 보면 소프라노는 겨드랑이도 15번 넘게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네여.
소프라노의 경우 지식인광고를 광고대행회사 통해서 전문적으로 하닌깐 국내에서는 제모에 가장 좋은 레이저로 알려져 있죠.
제 사촌도 작년 여름에 낚시질 당해서 아직까지 제모하러 다닌다는 ㅋ
유명한 피부과는 소프라노 안 쓴다고 광고하더라구요. 저희 동네 모 피부과는 국내에 몇대없는 아포지 레이저 쓴다면서 5번 30만원이나..ㅜㅜ)
음...라이트쉬어는 가장 비싼게 라이트쉬어 XC라고 하고... 아포지 레이저하고 가격은 비슷한 듯한데 가격이 비싸서 국내에는 별로 수입이 안되어 있네여.
둘 다 비싼 대신 제모가 6-7번 정도면 솜털까지 대부분 끝난다고 하네여.
제모레이저 가격도 같이 올립니다.
아.그리고 밑에 떠있는 소프라노로 하는 모 병원에 들어가보니 10번-15번 정도 레이저 시술하면 영구제모가 되긴 하는데 2년정도만 안나는게 영구제모라고 적혀있는데....이거 영어해석을 어이없이 하신듯...ㅠ.ㅠ
외국 병원 사이트에 올라온 글을 해석하면 "2년정도 털이 안올라왔다면 그건 영구제모라고 볼 수 있다."라는 뜻입니다.
즉,"2년간만 털이 안나고 2년후에는 다시 털이 올라오는게 영구제모이다 "라는 뜻이 아니고......2년간 털이 안난다면 영구제모라고 볼 수 있는것이다.
라는 구절을 잘 못 해석해서 영구제모의 의미를 전 국민이 잘 못 알게되는 어이없는 일이...ㅜ.ㅜ
하여간 의사들도 영어 공부가 쫌 필요한 듯........
이거 미국에서 파는 중고가라서 아마 국내 수입가격은 2배정도라고 합니다.
저희 까페에서 돈모아서 1대 사까여?ㅋㅋ
제모 병원제모 전문 병원서 시술 후 부작용?
제모 병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